서울 시내버스타면 수동인 차들 타면요. 기어변속을 너무 빨리해서 차가 힘이없어서
달달달달 거리던데.. 연비운전은 그러타치구요.. 저정도로 기어변속을 일찍하면
미션에 무리가 가서 고장이 빨리날거같은데... 미션수리비>기름절약비 가 될거같은데.
기어변속 저렇게 빨리해도 미션에 무리 안가나요?
그냥 궁금해서 질문적어봅니다.
서울 시내버스타면 수동인 차들 타면요. 기어변속을 너무 빨리해서 차가 힘이없어서
달달달달 거리던데.. 연비운전은 그러타치구요.. 저정도로 기어변속을 일찍하면
미션에 무리가 가서 고장이 빨리날거같은데... 미션수리비>기름절약비 가 될거같은데.
기어변속 저렇게 빨리해도 미션에 무리 안가나요?
그냥 궁금해서 질문적어봅니다.
조기변속ㆍ변속지시위반
테너지평가항목에 있었는데요
데스크교환시 재생이라 각도조절 제대로 안해서 클러치만떼도 떠는차도있어요
덜덜거릴정도는 연비운전에 도움 안되요
떨리더군요.. 기어5단에 시동꺼지기직전까지 클러치안밟고 거의 정지할떄쯤 밟던데요
아무리 차아껴도 연비꽝이면 운전못하는 기사.ㅜㅜ
1500은양반이고 1200으로 제한한 회사도있습니다
전부 가스차인것도 한몫하지요!
테너지 때문에 운전에 영향 받는다면..운전습관의 문제일듯..테너지에 대한 이해부족일듯..
테너지100점이 연비가 좋을까요? 100점을 위한 운전은 연비운전에 마이너스!!!
테너지 세부항목 들어가서..본인의 운전습관 체크해보면..알수있고요..
하위5%이하..운전습관이 안좋은 기사에게 습관 바꾸는데 도움은 되어도..
정상적인 습관을 가지신 기사분들에겐 테너지는..필요없는..
즉 전체평균 점수로 70~80점 수준이니..평소하시는대로 하시면 됩니다..
실제사례로..스틱 연비1등이 테너지 점수가 평균80점 안나와서..회사..테너지회사직원..고정기사..
다같이 직접운행시에 테스트했지만..테너지도 회사도..기사의 잘못된 점을 찾지못한 헤프닝도 있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