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통과전 직진은 2차로(직좌), 3차로(직진)이며, 교차로 통과 후 유도선에 대응하는 차로는 각각 1차로, 2차로입니다. 상대가 2차로에서 출발하여 교차로 통과 후 1차로로 들어가야하는데 방향지시등 없이 2차로로 들어와서 측면 추돌이므로 상대가 운전을 잘못한 것이지 블박은 정상주행입니다.
교차로 통과전 직진은 2차로(직좌), 3차로(직진)이며, 교차로 통과 후 유도선에 대응하는 차로는 각각 1차로, 2차로입니다. 상대가 2차로에서 출발하여 교차로 통과 후 1차로로 들어가야하는데 방향지시등 없이 2차로로 들어와서 측면 추돌이므로 상대가 운전을 잘못한 것이지 블박은 정상주행입니다.
교차로 내 차선변경으로 보통 본인 보험사에서 8:2 라고 할거에요... 저도그랬거든요 결국 무과실 받아냈지만 진짜 사고나면 내편이 없구나 하는생각이 드내요 모 무과실나오면 다행이지만 내보험사 상대보험사 강력하게 어필하세요 무과실 그리고 교차로내 차선변경 사고시 진로변경 방법위반으로 법칙금/벌점 얼마안되지만 물리게 할수있습니다.
댓글주시면 분 모두 감사합니다.
과실나오는데로 후기 올리겠습니다.
교차로 통과전 직진은 2차로(직좌), 3차로(직진)이며, 교차로 통과 후 유도선에 대응하는 차로는 각각 1차로, 2차로입니다. 상대가 2차로에서 출발하여 교차로 통과 후 1차로로 들어가야하는데 방향지시등 없이 2차로로 들어와서 측면 추돌이므로 상대가 운전을 잘못한 것이지 블박은 정상주행입니다.
블박차량이 과실이 있다고 하신 첫 두분은 영상부터 제대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과실이 없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뭘까요?
바닥 주행선도 못보나?
부동시여?
3차로는 2.3차로로
블박주행 반대 방향쪽 로드뷰 올립니다.
유도선이 어느차선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한번 봐주시기 바랍니다.
http://naver.me/GgOwyPIQ
왼쪽 차량은 1차로로 들어가는게 자기 차선임.
이런 교차로는 사고 잘 나니 옆에서 붙으면
그냥 먼저 보내주는것도 좋은 습관입니다.
교차로 통과전 직진은 2차로(직좌), 3차로(직진)이며, 교차로 통과 후 유도선에 대응하는 차로는 각각 1차로, 2차로입니다. 상대가 2차로에서 출발하여 교차로 통과 후 1차로로 들어가야하는데 방향지시등 없이 2차로로 들어와서 측면 추돌이므로 상대가 운전을 잘못한 것이지 블박은 정상주행입니다.
블박차량이 과실이 있다고 하신 첫 두분은 영상부터 제대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누가 가해차량이 되느냐가 관건이지 과실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가피가 1~2에서 나뉠 것 가습니다.
유도탄 제대로 맞았네요
운전을 못하면 눈치라도 있던가 그러면서 도덕성까지 없으면 개노답
블박 무과실.
댓글주시면 분 모두 감사합니다.
과실나오는데로 후기 올리겠습니다.
무과실 기원합니다
운전 참...무과실 기원드립니다
무과실이라 판단 되며, 무과실 기원 드립니다~
티볼리는 교차로 내 지시선 위반으로 100% 과실입니다.
강력대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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