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스포츠 출고 고장" 글쓴이 입니다.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운전석 A필러쪽 유리, 몰딩 불량 및 전자계통기기 모듈 불량이 있었습니다.
[ 진행상황 ] 06.26
- A필러는 교체가 된다하지만, 전자계통 모듈은 주품조달 기간 한달 보름 ~ 두달정도 소요 안내 받았습니다
(그때 까지 운행 못함)
- 서비스센터 팀장님은 차 가져가면 안된다하십니다 (운행을 못함, 세워 놓으면 계속 방전 됨)
- 차 입고하고 센터에 세워두고 왔습니다.
[ 진행상황 ] 06.28
- 담당 딜러사 및 서비스센터측과 함께 신속하고 원활히 처리하기로 협의
[ 진행상황 ] 07.01
* 테스트 및 정비시, 본넷, 트렁크, 도어 개방 작업 필요하므로 정비시 내.외장재 보강처리 요청
* A필러 유리 교체 / 부분 썬팅 재시공
* 전자계통기기 불량모듈 : 호환되는 구품 임시장착 (추 후 정품 재장착)
* 반드시 내, 외부 신차 출고수준 유지상태 인계 요청
[ 진행예정 ] 07.02
* 차량 인계
* 협의사항에 대한 결과 확인 / 사진 및 영상촬영
- 위 내용이 완료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1억5천이 넘는차가 출고하자마자 입고되서
운행도 못하는건 중고차 시장에서 침수차 사기 당한거보다 더한 이야기 같네요
소비자가 받을 보상은 레몬법밖에없죠
레몬법 준비하세요
레몬법이 적용될 지 변호사와 상의해야 할까요?
응대를 기다려 보고나서 해도 늦지는 않을 것 같아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CS부서 정도로 응대가 정말 영 둘러치기만 한다면, 법률과 동시에 기사화할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1억5천이 넘는차가 출고하자마자 입고되서
운행도 못하는건 중고차 시장에서 침수차 사기 당한거보다 더한 이야기 같네요
사자마자 운행도 못해보고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다니 새차를 산 이유가 뭘까 싶네요
랜드로버가 고가의 럭셔리 차량을 판매하는 회사인데 품격을 갖추려면 기본적인 품질과 에프터서비스 개선이 시급해 보입니다
우리나라는 사기
공화국이니깐 정상처럼 보이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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