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바보도 아니고 같은 현대의 물건이고 같은 바퀴 4개 달린 자동차인데 왜 제네시스 전용 블루핸즈나 제네시스 고객 전용 라운지를 운영할까요?!
아마도 값을 더 지불한 만큼 동급 타 차량보다는 차량 자체만 더 고급스럽고 좋은게 아니라 서비스, 이미지, 대처 모두 조금 더 높은 위치에 있도록 사측에서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 아닐깝쇼?!
뭐 "서비스 말고!!! 보증 수리 방식만 이야기한거다!!!!!!" 라고 하신다면 더 할 말은 없지만 서비스 방식, 라운지, 부스까지 비싼만큼 더 차등을 두는 마당에 사자마자 문제가 터진 것에 대한 속상함의 크기의 차이 정도나 보증 수리 방식에 대해서도 조금은 더 좋길 기대할 순 있지 않을까 해요 ㅎ
그래서 보증수리가 진행됨에도 차량의 모든 부분이 조금은 더 나을거라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벌써 문제가 터지고 한 부분에 이미 속상한 상태에서 쓰셨는가보다~ 싶어요 ㅋㅋㅋ
제가 생각해봐도 4000짜리 그렌져 사자마자 문제 터지면 ㅈ같을 것 같고 7000짜리 G80 사자마자 문제 터지면 개ㅈ같은 것 같거덩요 ㅠ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1억짜리차 못사잖아
공감좀 해줘봐
이거 아닐까?
니들은 1억짜리차 못사잖아
공감좀 해줘봐
이거 아닐까?
보증기간내 차량결함시 고쳐주는 의미도 있지만 확실히 기간내 확고히 고장안난다에
제조사가 주는것인데 ㅋㅋㅋ
수입짜 사시면서 어느정도 돈도 있으신분들이 보증ㅋㅋㅋ
3년내에 차바꿔 타실거아니면
당연수리비 생각하고 타야쪄 ㅋㅋㅋ
제네시스가 바보도 아니고 같은 현대의 물건이고 같은 바퀴 4개 달린 자동차인데 왜 제네시스 전용 블루핸즈나 제네시스 고객 전용 라운지를 운영할까요?!
아마도 값을 더 지불한 만큼 동급 타 차량보다는 차량 자체만 더 고급스럽고 좋은게 아니라 서비스, 이미지, 대처 모두 조금 더 높은 위치에 있도록 사측에서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 아닐깝쇼?!
뭐 "서비스 말고!!! 보증 수리 방식만 이야기한거다!!!!!!" 라고 하신다면 더 할 말은 없지만 서비스 방식, 라운지, 부스까지 비싼만큼 더 차등을 두는 마당에 사자마자 문제가 터진 것에 대한 속상함의 크기의 차이 정도나 보증 수리 방식에 대해서도 조금은 더 좋길 기대할 순 있지 않을까 해요 ㅎ
그래서 보증수리가 진행됨에도 차량의 모든 부분이 조금은 더 나을거라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벌써 문제가 터지고 한 부분에 이미 속상한 상태에서 쓰셨는가보다~ 싶어요 ㅋㅋㅋ
제가 생각해봐도 4000짜리 그렌져 사자마자 문제 터지면 ㅈ같을 것 같고 7000짜리 G80 사자마자 문제 터지면 개ㅈ같은 것 같거덩요 ㅠㅋㅋㅋㅋㅋㅋㅋ
하이테크 경우 제네시스 전용 그룹에서 정비 해주고 별로 중요한 수리는 아니었는데 2시간 기다리는거 좀 난감해서 담에 온다고 하니 바로 렌트 해주며 홈투홈 서비스도 받았어요
또한 90이는 6년 12만 그 이하는 5년 10만 보증이라 현대랑 좀 차이는 있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