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좆쓰레기 ㅡㅡ
팰리 아오5 그랜저 직진안됨.
수입차들 커브에서 브레이크 안밟아도 알아서 잘 돌고요.
그랜저는 너무 물렁해서 멀미 날듯요.
국산차와 수입차의 기본갭은 ㅡㅡ 어쩔수 없고요.
제 지인분도 이번에 제주가서 벤츠 eqa몰고
확실히 국산차는 상대가 안된데요.
따라올수 없는 무언가를 발견했다고.
완전 좆쓰레기 ㅡㅡ
팰리 아오5 그랜저 직진안됨.
수입차들 커브에서 브레이크 안밟아도 알아서 잘 돌고요.
그랜저는 너무 물렁해서 멀미 날듯요.
국산차와 수입차의 기본갭은 ㅡㅡ 어쩔수 없고요.
제 지인분도 이번에 제주가서 벤츠 eqa몰고
확실히 국산차는 상대가 안된데요.
따라올수 없는 무언가를 발견했다고.
해외 럭셔리브랜드는 랙바가 센터부는 기어치가 촘촘하고 양 끝으로 갈수록 점점 벌어지죠
덕분에 직진이나 살짝 보타할때 상당히 민감하게 움직이고 크게 커브돌때는 확실히 틀어줍니다
국내는 그 기술이 없어서(정확히는 그러한 랙바를 생산 기술이 없어서) 랙바 기어치가 그냥 일정할꺼에요
거기다 후륜구동과 전륜구동에서 오는 차이도 꽤 큽니다
궂이 일반브랜드에 랙바 수입해서 쓰지도 않구요
국산차도 제네시스급 오면 후륜구동에 랙바도 수입해서 쓰는것 으로 알고있고 수입차와 핸들링 차이가 많이 좁혀집니다
해외 럭셔리브랜드는 랙바가 센터부는 기어치가 촘촘하고 양 끝으로 갈수록 점점 벌어지죠
덕분에 직진이나 살짝 보타할때 상당히 민감하게 움직이고 크게 커브돌때는 확실히 틀어줍니다
국내는 그 기술이 없어서(정확히는 그러한 랙바를 생산 기술이 없어서) 랙바 기어치가 그냥 일정할꺼에요
거기다 후륜구동과 전륜구동에서 오는 차이도 꽤 큽니다
궂이 일반브랜드에 랙바 수입해서 쓰지도 않구요
국산차도 제네시스급 오면 후륜구동에 랙바도 수입해서 쓰는것 으로 알고있고 수입차와 핸들링 차이가 많이 좁혀집니다
수준이.... 차를 평가할 수준이 아니넹
eqa 타보니 국산차는 상대가 안되지 ㅋㅋㅋ 현기에 eqa 보다 못타차가 있긴한가 ㅋㅋㅋ
예전 현대 투스카니 탈때 고속도로 운전이 정말 스트레스였었죠. 직진이 안되서 항상 보타를 해줘야 했으니....
근데, 쉐보레는 꼴에 외국차 설계도 가져다가 위탁 생산한 차지만, 알페온은 직진을 잘하더라구요.
핸들링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네요.
근데 요즘 현기차는 보타 할 필요 없던데요. 그냥 차로유지 기능 켜 놓으면 어느정도 알아서 핸들링 스스로 해주니, 운전이 편해짐.
지금 현기차 스티어링이 욕먹는 이유는 전자식 스티어링, mdps로 바뀌고 나서 부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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