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gv80 출시되자마자 장기렌트로 출고했던 풀옵션 차량이 4년이 다 되었는데 기대보다 실내거주성 등 만족도가 넘 높아서 다음은 gv90 가려고 했더니 끝내 나오지 않네요..
그래서 올만에 수입차로 가려고 하는데요..
첨엔 1억 초중반 보며 여러차 시승해봤는데 gv80 풀옵 타다보니 수입차들은 실내 인테리어 품질이고 디자인이고 여러가지 조건이 눈에 안차서 결국 1억 후반대까지 보고 있습니다.
현재 bmw xm(연말 폭풍 할인해서 1억 후반대) 으로 우선은 예약금을 걸어뒀는데요, 주변에서 그돈씨 카이엔 그돈씨 레인지로버스포츠 하네요..
Bmw가더라도 x5m x6m x7m60i 얘기들을 하네요
저도 사실 제네시스 타다보니 아무래도 제입장에선 bmw 브랜드 이미지가 조금 사람이 좀 더 가벼워보이긴 해서 직업상 좀 망설여지긴 하는데 xm은 멋지더라고요..
Xm아니면 비슷한 가격대 뭘 봐야할지 감도 안오네요. 카이엔은 실내가 넘 좁은거같던데..
추천좀 부탁드려요. 아이는 하나 있습니다
언제부터 현대 이미지가 bmw보다 무거워진건지 ;;; 비교자체가 되나?
언재부터 제너가 그리 좋았나
오너들 불만 엄청 많던데
전장오류도 LG로 바뀌었고
승차감이야 뭐 말해봤자고요.
하남스타필드에 레인지로버 뷰티크가 있는데 평일에가면 시승 언제든
가능할겁니다.
저도 최근에 갔었거든요.
1억후반대면 선택지가 많으니 럭셔리한 이미지를 원히신다면
레인지로버가 더 나을것같습니다.
굳이 설명할필요가 없는 차량이죠 ㅎ
아무튼 저는 레인지로버스포츠 와 레인지로버 둘다 고급감과 승차감
모든것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차를 잘모르는 사람들이야 왜 이걸사냐고 묻죠..ㅎㅎ
제네시스는 노티 나는만큼 좀더 진중하고 신뢰성 주는 부분이 있고요.. 저희 업계에서요! 그래서 일억주고 gv80 한 이유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저같은 입장이 많을거예요
기술이나 성능을 이야기하는게 아니라 브랜드의 이미지요.
차를 좋아하고 드라이빙을 즐기는 사람들의 차라는 인식이 강하지 뒷자리에서 내리는 회장님이 타는 차라는 느낌은 전혀 없다고봐도 무방한.
근데 이게 나쁜건가요.
드라이빙에서의 이미지메이킹은 포르쉐와 bmw가 독보적인데요.
제가 G80 3.5스포츠패키지랑 파나메라터보s랑 같이 타고 있는데 G80 고급감이 어찌보면 더 좋은거 같기도 해요.
그만큼 제네시스 차량들이 꽤나 고급스럽게 잘 나온듯합니다.
니가 뭔데?
언제부터 현대 이미지가 bmw보다 무거워진건지 ;;; 비교자체가 되나?
도요타x 렉서스 같은 회사 다른 브랜드임..
저가형 고급형~
현대는 쓰레기지만..제네시스는 굿!
요즘 현대차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내가 느끼는 현대차는 서민들타는 차.
제네시스는 중견간부 기업인들 타는차
인식이 강함.
퍼포먼스만 좋아하시면 님 말도 맞습니다. 어떤 삶을 사느냐 또 가치관이 어떠냐에 나이가 어떠냐에 따라 각자 브랜드 인지가 다를 것 같네요.
옷을 사도 구찌 로고 가슴에 크게 박힌 옷 좋아하시고 수입브랜드만 좋아하시고 하는 분들은 제네시스가 비교 대상도 아니겠지요
제네시스도 충분하네여 ㅋㅋ
차는 나이먹어서 여유있을때 사도 늦지않습니다 신차는 계속나와여 ㅋㅋ
지금은 가족분한테 더욱 좋은 아빠 좋은남편이 우선이라 보여집니다 ㅋㅋ
대기업 임원 회사운영하는? 느낌이 강하고..
Bmw는 자영업 사장님.. 식당.술집.옷가게등등.느낌이 강함.
두브랜드 모두 수준급
그렇다면 내비게이터 롱바디 추천합니다
실내 광활하고 풀사이즈 SUV 중에 거주성 최고에다 럭셔리한 인테리어까지
언재부터 제너가 그리 좋았나
오너들 불만 엄청 많던데
남들 인식이 중요하신분 이시면 레인지로버도 괜찮겠죠.
GV80에 만족하셨다는걸 보면 싱글이신것같은데요.
저도 법인 렌트로 GV80을 뽑았다가 2열 승차감에 깜짝 놀랐습니다. 1열을 위한 차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에어서스 경험해보시면 왜 GV80에 만족했었나 하실듯.
레인지로버 스포츠도 2열 승차감은 별로고 XM.은 대차받아서 하루 타봤는데… 뒷자리 편의시설은 전혀 없더라구요.
2열까지 생각한다면 레인지로버, GLS, GLE, X7, X5.
많이 팔리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건 이유가 있는거죠.
GV80처럼 뒷자리 승차감 생각 안하면 지금 계약하신 XM도 괜찮으실듯. 카이엔도.
1열과는 너무나 다른 2열. 저라면 카이엔은 안살듯 합니다.
GV80 3.5살때 같이 타고 알아봤는데 그냥 내장이나 고급감이.
포르쉐는 2도어만 타는걸로.
참고로 저도 어릴 때 드라마 협찬 일 하면서 웬만한 고급차란 고급차는 다 몰아봤고 갖고있는 다른차도 에어서스 달려있지만 감각이 둔감해서 그런지 조금 하드한 차들도 크게 불편하게 느껴지진 않더라고요. 큰차이 못느껴서.. 그렇다고 타봤던 차 또 타긴 싫고.. XM 카이엔 적극 고려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입하셔서 그간 글 검색도 해보시고 덧글들도 보셔요 제가 무슨말씀 드리는지 아실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론 글쌔요 도리도리… 앤진 미션 사제애서 내리는데 1200~1300 +@ 됩니다. 슈퍼카애요 센터는 절대 고치지도 못하고 아무리 이이제기를 해도(오일 흐른 흔적) 차띄우고 사진찍어 얘기해도 개소리만 합니다. 절대 새는거 아니래요 한달뒤 다시 오라고 해서 오일 흐르는 흔적 또 사진 찍어 보여주면 이건 자기들이 세정액을 뿌려 놨는데 그게 흐르는 거라고 또 헛소리 이렇게만 몇개월 반복 차는 센터에 한번은 2주 한번은 3주 두번 마꼈는데 외관 기스 다내놔서 (자동세차 돌렸나봐요) 되려 광택비만 날렸네요… 그리고 결국 사제가서 수리 자기네들 차량 고질병을 인정을 안해요 아무리 오일이 세도 인정안함 그리고 힘들게 인정 시켜도 못고침 포르쉐는 적어도 케바케 뽑기 운이라는게 존재하고요 독일삼사 다똑같죠 미션 이슈는 차종마다 틀린데 9만에서 일어난다고 외주 협력업체 태X모터스 담당자가 귓뜸해 주더군요 그것도 케바케 저는 없었네요 그리고 911,718 등등 워낙 다운 시프트치며 격하게 가지고 노는 차종이다보니 개인 적으론 어느정도 이해되는 부분 입니다. (뽑기 잘못된 차량 제외) 근데 문제는 가격을 너무 올리다보니 경쟁력이 사실상 없어 지는게 안타깝네요 옵션 넣다보면 앵? 이가격이면? 이생각은 누구나 하개되요 엔트리를 거진 이억주고? 아니면 이억넘게? 성능이나 뭐 우수하면 자기위로 라도 하는데 이건뭐… 저도 현재 또 한대 오더픽스 하려고 만들기 중인데요 모르겠네요 세컨으로 쓰게 허머ev나 빨리 들어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여행+취미 땜에 카이엔 오더하려 하는데 허머ev 들어오면 고민 1도 안하고 카이엔은 스탁 날리려고요 허머ev도 한번 알아보셔요 주깁니다.
딱 2종류라던데...
서비스센터 수리맡기러 가는 차
서비스센터에서 찾아오는 차
수게는 좆중고 엔트리만 있다고 나대는 삼점삼터보는 대체 ?!
뭐 눈엔 뭐만 보이는 법.
추천 감사합니다~
단순히 보이는게 전부가 아니죠.
브랜드가치는 한순간에 올라가는것도 아니죠.
제네시스가 현대의 고급버젼의 차는 맞지만 아직은 가격대비 부족한부분이 많은 차들입니다.
적어도 렉서스라도 따라갈려면 전용전시장.서비스센타라도 만드는게 먼저라고 봅니다.
단순히 옵션만보고 차를 평가하는건 아니죠. 그리고 억대의수입차들을 이차저차 타보고 다시 제네시스를 타보세요.
바로 느낌올겁니다.
왜 차이가 나는지!
이러겠죠 ㅋㅋㅋ 해외투자 더하자
국내는 충성고객들이니
근래 많이 보임.
엔진오일 갈러 블루핸즈 가서 캐스퍼랑 같이 정비 받는 차량을 뭔 자꾸 프리미엄 타령인지...
아울렛에서 파는 1000만원 코치백이 전용 부티크에서 파는 1000만원 짜리 루이비통, 샤넬 백이랑 동급인가...
당연히 가성비야 코치백이 더 좋을 수도 있겠지요...근데 뭐 고를지 와이프 한테 한 번 물어보이소
그리고 제네시스의 경우엔 여유있을때 전용 정비도 받고 급할때 경정비는 블루핸즈에서도 받고 일석이조인데 캐스퍼랑 받으면 어떤가요? 프리미엄 타령하면서 언제 입고시키고 한세월 기다리고 하나요 일 바빠 죽겠는데..
또 차는 업무용이고 와이프차도 아닌데 왜 와이프가 골라주나요.. 차 한대가지고 온가족 타는거도 아닌데.
달아주신 답글이 하나부터 열까지 무슨말 하시는건지 하나도 이해가 안되네요.
이미 자동차에 1억 이상 태우겠다는거 자체가 단순 이동수단 이상의 가치를 원하시는거 아닌가요?
그렇다면 이미 합리적인 소비는 아니라고 봐야 될꺼 같습니다. 단순 이동수단으로서의 가치에만 충실하게
본다면 3000짜리 투싼도 차고 넘칠 정도로 좋은 차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