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로 차량구매했고
차량이 급하게 입고되어딜러가 차량검수 완료했고
차량에 문제 없다고 확신에 확신을 해서 딜러와 통화하며 문제 없다는 부분 다시 한번 확언 받으며 인수증 작성하여
썬팅 업체에 차량 보냈습니다.
그리고 썬팅 업체 검수결과는 아래와 같더군요.
인수 거부할 만한 차량이요.
번호판도 다 나오고 인수증도 쓴 상황이라
이걸 어쩌냐 딜러에게 물어보니
제가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어 어드바이저 예약하여 서비스 받으랍니다.
신차 출고 첨이라 시키는대로 어리버리 전화를 거니 bmw 서비스센타에서도 신차출고에 따른 문제는 딜러가 해결하는거라 하네요. ㅎㅎ
딜러에게 다시 따져물으니
독일에서 부품받으면 그걸 서비스센터로 보내주겠답니다. 그럼 제가 서비스센터에 가서 처리를 하면 된답니다.
카페 분들에게 이 상황에 대해 묻고
차량 픽업해서 수리해주시고 다시 집앞으로 갖다주고 대차까지 해달라 말씀 드리자 그제야 알겠다 합니다.
그리고 부품 언제오는지는 그 이후 말도 없고
물어보니 알아볼게요라고만 하시네요.
그에 더해 이번 월요일까지 입금하기로 약속됐던 딜러 지원금은 입금도 안됐습니다.
더는 이 모든 상황을 믿기가 힘들어
서비스로 주기로 한 코일매트는 제때 달라고 밤 11시에 카톡하자 자기는 더 이상 해줄수 있는게 없다며 bmw 서비스 센터 번호 알려주며 정식 컴플레인 하고 소송 하시랍니다.
심지어 서울 메인 지역의 ㅎㄷ 딜러입니다. 팀장급이고요.
신차 bmw 구매 처음인데 구매 경험이 너무나 최악이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검수도 직접 안했는지..
윗분 말씀데로 그냥 AS해달라 하세요..
보배에서 뭔가 큰일을 해주길 바라지 않는다면요..
그리고 생각을 해보세요..
신차검사 알아서 해라 했고..
취등록까지 끝났는데..
딜러가 차 바꿔주겠어요..
취등록 하기전에 검수하고 인수거부를 했어야지.
검수도 직접 안했는지..
윗분 말씀데로 그냥 AS해달라 하세요..
보배에서 뭔가 큰일을 해주길 바라지 않는다면요..
그리고 생각을 해보세요..
신차검사 알아서 해라 했고..
취등록까지 끝났는데..
딜러가 차 바꿔주겠어요..
취등록 하기전에 검수하고 인수거부를 했어야지.
도장면은 광택으로 한번 밀어보시고요.
이런 건은 무조건 본인이 신차출고 때 얘기해야 합니다.
모든 걸 맡겨놓은 본인이 감수 해야 할 사항들인 것 같습니다.
플라스틱 내장재야 부품오면 갈아달라고 하면 새거되니까 괜찮고
도장 불량은 부위 보니 문 열었을때 안쪽인거 같은데 저런 티 하나하나 다 잡으면
차 못타요, 저런 잡티 도장 불량 하나도 없는 차 진짜 찾기 힘듭니다.
외관에서 보이는 부분 아니면 그냥 타도 되겠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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