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20년 경력 택시 기사분 급발진 의심했다가, 가속패달을 오인해서 공개 되었던 패달 블박에 이어,
이번엔 40년 운전경력의 67세 남성분이 사고당시에 급발진 의심했다가, 블박확인하고 황당해 하셨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95%는 오인사고이고, 나머지 5%만이 급발진이라고 추정 한답니다.
기업들도 자신의 무죄를 주장 할려면, 패달 블박 과감하게 다셔야 하지 않을까요?
얼마전 20년 경력 택시 기사분 급발진 의심했다가, 가속패달을 오인해서 공개 되었던 패달 블박에 이어,
이번엔 40년 운전경력의 67세 남성분이 사고당시에 급발진 의심했다가, 블박확인하고 황당해 하셨다고 합니다.
전문가들은 95%는 오인사고이고, 나머지 5%만이 급발진이라고 추정 한답니다.
기업들도 자신의 무죄를 주장 할려면, 패달 블박 과감하게 다셔야 하지 않을까요?
특히 쓰레빠처럼 엑셀에서 발을 떼어도 신발밑창과 발의 유격이 바뀌는 신발의 경우 브레이크로 발을 옮겼다고 착각하거나
신발이 브레이크패달 옆에 걸릴 수 있어 매우 위험하다.
분명 고객전가할테고 그럼 다들 지랄하기 시작 그러니 안담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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