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에서 활동중인 눈팅회원입니다.
차 선루프에서 잡소리랑 이것저것 소소한 점검을 위해
BMW 동성모터스 서비스 센터 들어와있습니다.
선루프 잡소리는 저번에도 AS를 받았는데 전혀 잡소리가 잡히지 않아 재입고하였습니다.
담당 어드바이저가 루프 잡소리를 잡는데 이틀 정도 걸린다며 입고를 하고 가라하더군요 ;;
그래서 제가 대차는요??? 라고 물으니 BMW 동성 모터스 서비스 센터에는 대차가 없다하더군요 ㅡㅡ
이건 뭔 개소리인지.. 부산 동성모터스 서비스 센터에 사고 수리하느라 입고하였을 때는
차량의 이상이 있을 경우 AS에만 대차가 가능하고 사고수리에는 무상 대차 서비스는 불가하다 했었거든요.
그리고 BSI 엔진오일 교체가 출고시 25,000KM 에 셋팅이 되어 있었으나
솔직히 차 좀 아는 사람이라면 누가 25,000KM 에 교체하겠습니까..
10,000KM, 18,000KM 에 센터에서 자비로 교체하고 25,000KM에서 BSI 서비스로 받으려 했는데
차량 서비스 디스플레이 메뉴에서 25,000KM라도 교환 표시가 뜨지 않으면
BS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자비로 엔진오일 교체를 받으면 오히려 손해다...
이런 소리만 하고 있네요.
너무 열받는데 어찌 조치를 하면 될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분탓이지요...bsi기간 맘편히타시고 파셔요
BSI 서비스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눌려고 서비스센터 지점장 연락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정말 빡치네요... 웃으면서 이야기하니 사람 호구로 보는지 ㅡㅡ
국산차들도 서비스 대차가 있는데 수입차에서 없다는게 말도 안된다는 ㅎㅎㅎ
K9같은 경우 본사에서 대차가 나오더군요.. 완전 어이없어서 지금 진상부리려 하는 중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