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쿤 부분으로 하게 되면 딱 티가 나지요.
그래서 한판으로 하는겁니다.
똑같은 페인트를 쓴다고 해도 색상이 다 다릅니다.
아마 사고차량 보시면 한판으로 도색했다고 하더라도 다른곳과 비교하면
색차이가 약간 날겁니다.
차가 오래된 차일수록 도색하게 되면 티가 더 납니다..
가격이 저리 나올수 있는겁니다. 덴트다 복원이다는 거의 미끼가 많죠.
저일을 하시는분들 몸에 안좋은것들에 노출이 많고요. 제대로 작업하고, 제대로 마무리하는 작업은 보통 어려운게 아닙니다.
모든게 가격으로 논해지니, 저품질이 많이 양산되고, 고도의 숙련자의 위치가 모호해지는 거라고 생각해요.
판금하면 페인트 까서 작업해요 도장은 다시해야되고ㅋㅋㅋ
문콕 전문 수리점 포인트당 1-2만원에 해주는거... 이거 도색 없이 펴내기만 하는거 같던데...
수리비 뽑아먹을려고 저렇게 하는거죠...
덴트하시는데 가면 창문유리 안쪽으로 장비넣어서 살짝살짝 펴내면 됩니다.
비용은 얼마 안합니다.
덴트집 가도 2~30은 나오지 싶어요
부분 말고 한판 도색이라면
근데 왜 부분이 아니라 한판으로 해야되는거죠?
그래서 한판으로 하는겁니다.
똑같은 페인트를 쓴다고 해도 색상이 다 다릅니다.
아마 사고차량 보시면 한판으로 도색했다고 하더라도 다른곳과 비교하면
색차이가 약간 날겁니다.
차가 오래된 차일수록 도색하게 되면 티가 더 납니다..
대게 한판도색 부가세 포함해서 저정도 나올겁니다.
부위가 예매하네요 ㅎㅎ
부분도색하면 귀찮기도 하고 색상차이 날수도있어 꺼려 할겁니다.
신경도 많이 쓰이구요..
문짝만 빼서 옮기고 수리하기가 쉽죠 ^^
빠데질해서 전체도색이 정석입니다.
그리고 공업사에 따라 30~40사이 부릅니다..현찰이냐 카드냐에 따라^^
저일을 하시는분들 몸에 안좋은것들에 노출이 많고요. 제대로 작업하고, 제대로 마무리하는 작업은 보통 어려운게 아닙니다.
모든게 가격으로 논해지니, 저품질이 많이 양산되고, 고도의 숙련자의 위치가 모호해지는 거라고 생각해요.
본인 차량 수리시에는 당연히 견적 먼저 보고 진행할거고, 모닝에 저정도 복원을 위해 40만원 투자할 사람은 솔직히 별로 없어서, 공업사에서도 적당히 견적 조정해서 부를거 같은데요...
혹시 다른차량을 저렇게 만드셔서, 피해차주가 수리후 견적 불러준거라면 방법 없습니다. 그냥 다 물어주는게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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