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현기쌍용이 우리나라에서만 팔리는 차도 아닌데
급발진 주장 사고 보면 하나같이
브레이크 밟을 타이밍, edr 풀악셀, 브레이크등 미점등 등 브레이크 안 밟았고 악셀 밟았다는 증거는 있는데...
강릉 티볼리 사건도 유가족분께는 죄송스런 말씀이지만 할머님이 풀악셀 밟으셨다고 생각함
솔직히 현기쌍용이 우리나라에서만 팔리는 차도 아닌데
급발진 주장 사고 보면 하나같이
브레이크 밟을 타이밍, edr 풀악셀, 브레이크등 미점등 등 브레이크 안 밟았고 악셀 밟았다는 증거는 있는데...
강릉 티볼리 사건도 유가족분께는 죄송스런 말씀이지만 할머님이 풀악셀 밟으셨다고 생각함
신형차량들 전방추돌보조장치는 기본인데
작동안했다는거 자체가 차량의 오류인거 같습니다.
ECU에 조그만 오류가 있어도 엔진은 정상출력 내기 힘들어요..그리고 한가지 더
엔진힘은 브레이크를 이길 수 없습니다.
근대 급발작 애들이 하도 지룰을 해서 뭍히는거라 생각함
다만 원인이 … 최근 뉴스들과 같이 사람의 오조작에 의한 것과 함께 가끔 기계적인 문제등( 실린더내 유입된 연료, 액셀레이터를 누른 바닥매트 등)과 더불어 아직 구체적으로 확인이 되지 않은 것들이 있을 쁀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