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159246
샵으로 받아서 차량 외관 이상없으면
썬팅과 블박 설치하고 등록까지 요청했는데
등록후에 확인하니 보조석 A필러,휀더쪽
단차?간격?이 엄청나고 범퍼도 벌어져 있고
본넷 단차도 꽤 있습니다
직영수리점 예약이 안되서 대기잡아놓고
누가 취소하면 일정 잡아 준다고 합니다
등록해버려서 바꿔주지는 않을꺼고
수리할려면 다 뜯어야겠죠?
샵 사장이 정말 멍청한건지 자긴 이상없다고
생각했다는데 미안하다고
사과만 하는게 다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화내면서 당신 차면 타겠냐고 하니
별말없고 직영공장 가보라고 합니다...
외판 사고 난거 급히 고쳐서 팔거나 하면 문제가 크죠;;
단순 단차이길...
날짜 나오면 영맨이 같이 들어가 보자고
하네요 ㅋ
앞 헤드라이트에 내부기스, 단차는
그냥 감안했고 본넷도 참겠는데
범퍼 벌어짐고 휀다쪽이 심하네요 ㅠㅠ
제나름 큰맘먹고 사준건데
싼마이 가성비 차라고 하시니 가슴이 아프네요...
범퍼 벌어져서 안쪽에 연결 흰색 플라스틱이 몇개인지도 다 보이던데 완벽을 바란건가요
그리고 K8은 전시차도 저따구로 단차있는게 그냥 뇌이징하시고 타시는게 맘 편합니다 물론 잡들이해서 어찌저찌 잡고 탈순 있으나 크게 기대치만큼 단차가 잡히진 않아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