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세하 배우의 지인도 친구도 아닌 평범한 대한민국 50대 아저씨 입니다. 상황이 너무 개탄스러워 글 몇줄 남깁니다.
사실확인도 하지않은 제보글 때문에 한 사람의 인격을 말살하고 살아온 인생을 감히 누가 난도질을 할 수가 있나요?
피해자라고 하신분 왜 글 뒤에 숨는 건가요? 기자 단 한명이라도 만나본적 있나요? 추가글 올리신분 실존인물 맞나요? 그리고 기자님들 복붙이 아닌 정말로 취재란걸 하신분 있나요? 아무것도 증명되지 않은 익명이 올린 제보글로 인해 대중들은 유명인이란 이유로 무차별 언어폭력을 행사해도 되는건가요? 안세하 배우를 두둔하는 친구들 제보글은 왜 믿지 않는거죠? 그럼 여러분들은 뭐가 다른사람 인가요? 안세하 배우도 여러분들이랑 똑같은 누군가의 부모이자 자식입니다 나쁜말 하면 똑같이 아파하는 사람이구요 내가 누군가를 싫어하면 그 대상은 나쁜사람이 되어 있어야 하나요? 전 지금 누구의 편을 드는것이 아닙니다 다만 사실확인이 될때까지라도 온전히 지켜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 모든일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그때 비난해도 늦지 않습니다.
글 올리신 피해자분의 고뇌에 공감합니다.
썼다가 지우기를 몇번이나 했을까, 올릴까 말까 얼마나 망설였을까, 이십년이 더 지난 잊고 싶은 기억 때문에 가슴 아팠을까, 그 아픔을 준 그 누구는 아직도 가면을 쓰고 웃고 있을까, 모르는 척하고 잊으려고 하는 나는 비겁하지 않은가, 글쓴 피해자의 고뇌가 내 가슴도 아프게 합니다.
피해자분 힘 내시기를, 행복하기를 빕니다.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제보자 비난하는글 학창시절 폭로글도 많이 있던데 읽어보니 많이 이상한 사람 같던데 그건 거짓인가요? 경찰조사 끝나면 밝혀질텐데 다들 왜 그러는건가요? 유명배우의 몰락이 여러분들의 행복인가요?
두아이의 아빠이자 한여자의 남편이고 부모의 자식입니다 여러분들이 한사람의 가정과 인생을 난도질 할 자격이 있는건가요?
지난 과거에 고통 받았던 제보자를 응원하는거야 이 모지리야
왜 글 뒤에 숨냐고?
일개 개인이 소속사 끼고 있는 연예인에 대해 폭로하는데 더 이상 어떻게 해야 되는데?
근 20여년이 지난 일에 대해 증거 모아서 고소라도 해야 하는거야?
그리고 안세하도 입 닫고 있잖아?
물 타기를 하려면 뭐가 핵심인지 봐야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