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금일 17시 30분 음식주문
2.18시 12분 도착 알림
3.18시 10분쯤 라이더 출발 알림 후
18시 35분 도착으로 변경
4.18시 35분 라이더 행선지 확인해보니
제집에서 20-30분 더 멀어진 곳에 위치
5.18시 35분 후 갑자기 주문한 식당에서
일방적으로 배달불가로 주문취소 당함
6.배달의 민족 채팅상담 폭주로 10분이상
기다리다 마지못해 전화로 상담
7.상담원 하는말 : 제 주문을 라이더가 다른곳으로
배달같는데 식당 잘못이 아니라
라이더 잘못이니 패널티 주겠다.
그렇니 쿠폰 주겠다고 화 풀라고..
8.하도 열받아 상담하시는 분에게 앞으로
배민으로 주문할일 없고 앱은 삭제 할
예정이라고 얘기하고 끊음
9..기분 나쁜건 평상시 배민 알림은 시도때도
없이 보내면서 이런건 어떻한 알림도 없이
주문취소로 식당잘못 처럼 포장하고
제가 항의하지 않았으면 이런 사실도 몰랐고
항의하니 그때서야 쿠폰으로 은근슬적
덮으려 해서 배민앱 삭제해버렸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