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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시간속의향기 24.08.22 18:33 답글 신고
    고장이 안나는차는 없고

    그냥 맘편히 가격대맞춰서 새차사는게..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2 18:35 답글 신고
    새차가 좋은데 자금여력이 없어서요...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안화단결취찹 24.08.22 18:37 답글 신고
    DPF 막히면 100만원 넘게 깨지는데 카센터 가셔서 DPF 강제재생 잘되는지 보시고 가속시 쉬익~ 소리 안나고 조용한거 구입하시면 됩니다.(쉬익 소리나면 터보 나간거죠)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2 22:2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ㅠ
  • 레벨 일병 환인테리어 24.08.22 18:39 답글 신고
    모하비 더마스터 차주입니다...
    일단 엔진쪽은 V6...S2엔진쪽 고질병이나 이슈는 거의 없으며 명기라 불리는 엔진입니다..
    고질병은 8단 후륜 밋션이 변속충격이 고질병인데 꼭 시승해보시고 충격있으면 솔레노이드 밸브..밋션오일 교체해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21년식 이후 MY22..승차감개선..2열 접합유리..중고로 추천드립니다...
    프레임 바디라 그랜저에서 넘어오시면 승차감 적응이 필요합니다..
    그외 파워트레인쪽 고질병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2 22:2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2 안화단결취찹 24.08.22 18:47 답글 신고
    모하비 구입하시게 되면 예열 후열 해줘야 터보 안나갑니다. 시동 후 10초 후 출발, 주차 후 30초 후 시동끄기 기억해주세요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2 22:27 답글 신고
    그건 잘할자신 있습니다
  • 레벨 대령 1 염병관리본부 24.08.22 19:25 답글 신고
    디젤 10만키로면 맘놓고 탈기간 딱 끝난건데...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2 22:27 답글 신고
    그런가요ㅜ
  • 레벨 대령 1 19세기 24.08.22 19:47 답글 신고
    아니 여기 모하비 제대로 된 차주가 읎네

    큰고질병같은건 없습니다

    걍 호불호의 문제가 강하며

    그냥 차는 내구성 끈내줌미다

    단.

    차라는것은 내구성 튼튼하다고 해도
    중고로 사는것이기 때문에
    모릅니다 어쩔지


    전 갖고와서
    프로펠러샤프트
    뒤에어서스 단지
    뒤댐퍼스토퍼
    정도 갈았고
    그외 특별히 뭐 갈진 않았는데

    중고기때문에 뭐든 수리할순 있습니다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2 22:27 답글 신고
    뭔가 가슴에 와닿네요ㅜ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너를본다 24.08.22 20:12 답글 신고
    차는 좋은거 같아요. 윗분 말씀대로 호불호의 차이가 크다는 말씀 공감합니다.
    다만 4년여 타면서 소소하게 느낀 단점으로는
    1. 차 크기대비 실내공간 협소
    2. 운전석 시트포지션 정말 불편
    3. 통풍시트 유명무실
    4. 몇가지 고질병(tc누유,에어컨라인누설,리어캠버볼트고착)
    단순히 크고 편한 가족을 위한 차를 생각하신다면 펠리나 카니발이 더 좋은 선택 같다고 여겨지네요.
    모하비는 운전자만 만족도가 높은 거 같습니다ㅋㅋ..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2 22:28 답글 신고
    펠리나 카니발은 비싸더라구요ㅠ
  • 레벨 중령 3 에미리아넨코 24.08.22 20:36 답글 신고
    루프랙+타이어 보니 험로 좀 다니시나요? ㅎㅎ
    모하비 상시4륜 결함이 있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알아보세요.
    전 RT타이어 장착하고 잘 다니고 있습니다.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2 22:28 답글 신고
    제차가 아닙니다ㅠ
  • 레벨 대위 3 레날대파뿌리요 24.08.22 22:09 답글 신고
    그랜져 오일소모되는거는 리콜대상일겁니다
    가서얘기하면 점검받고 엔진앗세이로
    교환할수도 있으니 먼저점검받아보세요
    퍼런손으로가세요 오일소모 심하다고
    말하세요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2 22:29 답글 신고
    곧 보증기간 끝나서 어제 안그래도 봉인했네요ㅠ
    15000키로 탈때까지 경고등 들어오면 오라는데
    그전에 오일 줄어서 엔진 사망할거같아요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3 07:39 답글 신고
    저도 능력만 되면 더마스터로 가고싶네요ㅠ
  • 레벨 대위 2 폭딸서영이 24.08.23 00:04 답글 신고
    14년식 중고로 업어왔습니다.

    고질병은 딱히?

    굳이 주의점 꼽자면, 파워텍 8단 한정 미션 솔레노이드밸브 필히 교환..
    (중고 성능보험은 재생이라, 추금 주고 신품으로 통교환이 낫습니다)

    제가 한 작업으로는
    에어단지 공기누출 확인, 이것또한 웬만하면 신품 추천드립니다.(에어 쇼바 귀찮으시면 QV추천드리고, 여유되시면 더뉴나 마스터 추천)
    저는 아직 이건 교환안해서 제발 터지지마라 기도하며 탑니다.

    프로펠러샤프트 점검(곧 맛탱이 갈거같긴한데 아직 냅둿습니다)

    차 무게가 있다보니 저처럼 구형사실거면 필히 쇼바교환
    (조만간 작업 예정입니다)

    배기작업하실거면 s1추천드립니다
    (촉매타입 뫄비가 배기음이 기가맥히더라구요ㅋㅋ)

    유류비
    (디젤치고 먹성 좋습니다. 정속주행도 딱히 별 의미 없는듯)

    브레이크 드럼 캘리퍼 통교환
    (보통 4P나 8P 많이 가시던데 저는 글뱅이라 순정으로 갈았습니다 하하)

    그 무슨 엔진쪽 누유 고질병 있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정확한 명핑이 기억이 나질 않네요. 필터하우징인가? 암튼 그거 확인하라는 말 여러번 들었습니다.

    다행히도 아직까진 별탈없이 운행하고 있는데, 지속적인 관리 그리고 운에 맡겨야죠.. 새차도 문제가 터지는 마당에, 중고면 더더욱 ㅠㅠ
  • 레벨 중사 2 개소주 24.08.23 07:43 답글 신고
    정성글 감사합니다!!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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