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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수 검둥개 24.07.20 20:06 답글 신고
    저는 다이로 1을 3~4회 반복 하는데
    시간은 걸리고 번거롭지만 정비메뉴얼을 따르면서도 잔유도 완벽히 교체가능합니다...
    시간이 걸려도 관계없으니 레벨링도 완벽히 가능하지요
    그런데 이렇게 해주는 업체는 잘 없지요 ㅋㅋ
  • 레벨 중령 2호봉 치차리토 24.07.20 20:29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순환식ㄱㄱ
  • 레벨 대령 3 턱수염가루커피 24.07.20 20:33 답글 신고
    1년에 한번씩 드레인 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용
  • 레벨 대장 일번은나 24.07.20 21:49 답글 신고
    드레인식으로 교체하는데 전문 오일교체업체도 한번식 레벨리을 실수 하더군요..
  • 레벨 원사 3 부산갈매기탕 24.07.21 03:31 답글 신고
    미션오일팬을 탈거안하면 무용지물 아닌가요?? 팬에 쇳가루 그대로 남아있던딩....
  • 레벨 대장 혀니마니 24.07.21 08:24 답글 신고
    건식 dct 수동변속기 오일 1번 방식으로 직접 작업합니다. 드레인 후 넣으면 스펙용량 2리터에서 조금 못미치게 들어가네요 1.8리터?
    오로지 드레인으로만 10만km 주기로 교환하며 미션 트러블 없이 36만km 주행중입니다 +_+

    cvt는 12만km에 교환했는데 자석에 붙은 쇳가루 보니 좀 찜찜하긴 하더군요. 건식 dct에 비하면 왠지 수명이 짧을것 같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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