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카나다화 되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각종 주행 안전장치 이야기 하면서
역시 고속도로 주행 지원장치(HDA)는 안들어 간듯??
이게 만도인가 현대모비스인가 여기 꺼라.
이게 지원되는 차량은 현기차하고 그 모듈을 가져다 쓰는 쌍용차 밖에 안됨.
거기다가 쏘렌토도 기본인 뒤 사이드 에어백이 없고 뒷열선하고 차음글라스 자체가 상위 트림가야 앞유리하고 앞 측면 유리 가야 들어감(쏘렌토는 깡통이 앞하고 측면 기본, 최고트림가면 뒷유리까지 차음유리)
무엇보다 5인승 전용이라 2열시트가 싼마이식 측면 걸쇠에 걸리는 방식이라 리클라이닝이 매우 제한적이고 동시에 슬라이딩도 안됨(쏘렌토는 레버식으로 많은 단계 및 뒤로 많이 리클라이닝 되고, 2열시트 슬라이딩도 가능)
다만 타이어는 쏘렌토 강통이 17인치인데 오로라는 19인치 부터 기본. 물론 쏘렌토는 콘티넨탈 타이어를 달지만요. (오로라 한국타이어)
어라운드도 강통 부터 기본(쏘렌토는 옵션 선택내지 등급을 한단계 올라가야 됨)
좀 줄어들어도 여전히 출고 대기줄은 길듯..
현기 하이브리드는 이테크에 뒤짐. 르노 F1 기술이 접목된 이테크.
현기 하이브리드는 모터에서 엔진 개입할때 엔진에서 모터 개입할때 데미지 입음. 이테크는 F1 즉 포뮬러1 기술 덕분에 데미지 없음.
저 수리비가 만만치 않음.
르노가 가격책정 잘 해서 그랑 꼴레오스가 흥행하기 바람.
공기저항에 유리한 xm3 하브가 니로 하브보다 연비 살짝 딸려요~
그건 어떻게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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