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핸들 르노,,
일단 핸들 아래쪽 내장재와 스위치는 다 탈거해야 됨.
클러치 페달을 브라켓과 통째로 뜯어내면 핸들 샤프트 뒤쪽으로 필터가 출입이 가능해짐.
(유럽은 수동변속기 차량이 많음)
(* 출처 : 영국 르노 포럼 https://www.renaultforums.co.uk/ )
댓글에 보면 현지 정비업체에서 3시간 짜리 작업이라고 견적을 받았다고 함.
필터 교체 공임이... ㄷㄷ
LHD와 RHD타입간의 부품 공유, 비슷한 급의 차량들의 공조기를 공용으로 사용하기 위한 설계라는 썰이,, 원가 절감,,
히터+에어컨+블로워모터를 센터 페시아 안쪽에 한덩어리로 만들어서 다 때려박음. 관련부분 뭐 하나 고장 날때마다 쉽지않음. 블로워 모터 교체하려면 대시보드 전체 탈거해야됨.
수리 거부 당했던 1인 입니다...엄청난 대공사 더군요...ㄷㄷ
하시는게 ㅎㅎ
참고로(2) 인도는 우핸들임
수리 거부 당했던 1인 입니다...엄청난 대공사 더군요...ㄷㄷ
추천을.
공임 책정 기준이 3시간인듯요
난이도 하.소요시간.2분.만족도 상
빼긴뺐는디 어떻게 넣나
고민하구있는디
꾸겨서 넣어야한다는 귀한 자료를본후
꾸겨서 삽입후 이게과연 펴질까????
의구심이 들더군요
ㅋㅋㅋ
그래도 르노에 비하면 쉽긴 하다는 얘기도...
포드도 정비성 안좋다고 얘기들은...
국내에선 경정비로 봤을땐 현기 짱! ㅋ
3분컷임 물구나무는 해야함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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