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차를 바꿀때가 되어 이것저것 알아보고있습니다.
눈에들어온게 g80 2.5T인데
요즘 현기 2.5엔진이 이슈가 있자나요
스마트스트림이라고
그래서 계속 알아보고있는데
G80에 적용되는 2.5T엔진은
스마트스트림 2.5엔진에 터보차저만 올린건가요?
아니면 스마트스트림과는 따로 개발된 2.5T엔진인가요?
g80 2.5T에도 동일한 문제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요즘 차를 바꿀때가 되어 이것저것 알아보고있습니다.
눈에들어온게 g80 2.5T인데
요즘 현기 2.5엔진이 이슈가 있자나요
스마트스트림이라고
그래서 계속 알아보고있는데
G80에 적용되는 2.5T엔진은
스마트스트림 2.5엔진에 터보차저만 올린건가요?
아니면 스마트스트림과는 따로 개발된 2.5T엔진인가요?
g80 2.5T에도 동일한 문제가 있을까요?
하등 도움 안되는 백수 찌끄레기랍니다^_^
전부다 오일 감소 문제 나옵니다.
사지 마세요
구글에 쳐보면 수십개 나옵니다
오일 맺히는것도 누유여서 좋은건 아니지만 설계문제로 오일 감소하곤 틀린 사항입니다.
세타2때도 YF/K5텁은 별문제가 없었던반면 논텁이 말이 좀 많았었죠.
저도 교체 받았으니..
근데 터보는 자연흡기보다 고부하 가혹조건으로 운행하는거 대비 2.4 직분사 모델보다 문제 발생은 비율은 조금 적었던걸로.
na 엔진이 병신이예요
교체한 사례도 있네요
na는 세타2때부터 원가 맞춰서 나온엔진이구요.
내구성 문제가 확실히 터보와 na가 많이 차이납니다.
현기차가 원가 절감 하느라 여러 성능적 요구조건을 낮춰서 싸게 만들어서 문제가 생기는 것이죠.
와 어렵다 어려워
박병일의 명장본색, 노보스인더스트리, 오토포스트, 인싸k 유튜브 채널 꼭 보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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