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저는 인천에서 자동차광택,블랙박스.네비게이션,가게를 하는 사람입니다.화요일에 친구 소개로 손님이오셔서 ITB-5000블박를 2011년식 포드 토러스에 장착하였습니다.장착하기전에 보조 빳데리작업도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가격도 그렇고 요즘나요는 블박은 저전압장치 성능이 좋와서 보조빳데리작업은 잘 않하신다고 말씀드려고 실직적으로 제가 보조빳데리없이 포드 토러스 차량작업을 3~4대 작업를 했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차량들은1년 넘게 아무이상이 없습니다.)그래서 보조빳데리없이 휴즈에 연결해서 작업를 했는데 어제 아침에 빳데리방전이 되어서 회사 출근하는데 엄청 힘들었다고 합니다.최송합니다.사과를 드리고 다른 조치를 취해드릴려고 했는데 100%환불를 요구하시더라구요.그래서 소개해준 친구 얼굴도 있고 해서 환불해드린다고 했습니다.그리고 다음에는 조금만 제입장에서 한번만생각해달라고 했습니다.그리고 오후6시쯤에 가게 오셔서 블박탈착할려고 하다가 혹시나해서 차량빳데리를확인 했는데 아래사진처럼 밧데리액이 박으로 흘러나와있는 겁니다.너무 두서없이 글를 많이 쌌는데 제가 궁금한것은 100%환불이 맞는건가요?
장착하실때 배터리도 한번 보셨더라면..
근데, 사진속의 저 배터리는 출고시 배터리 같은데, 그렇다면 교환할때가 된거 아닐까요?
블박은 아무상관이 없어요
상황보고 손님이 개소리하면 그냥 돈줘버리고
상종하지마세요 양심있으면 환불해달라고 안하는게 정상입니다 블박이안되는것도 아니고 배터리문제는 차주잘못이죠
*이글 그손님도 보고 있겟죠^^
저도 토러스 오너입니다.
13년2월식이며, 현재 센터에서 순정으로 2번 교환받았고. . .
현재는 델코로 사용 중입니다.
무슨 인연일까요?저도 보이스카우트랑 한인연있습니다.
8688만능지역단으로 오랫동안 활동했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