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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l임포스터l 20.12.12 11:08 답글 신고
    처음에 보통 부츠가 찢어지면서 구리스가 사방으로 튀어나가서
    마찰열상승 = 뽀각
  • 레벨 중장 eGV80 20.12.12 11:09 답글 신고
    카센타 회식비 마련
  • 레벨 병장 HANQO 20.12.12 11:10 답글 신고
    그 스프링? 고무가 찢어졌더라구요ㅠㅠ
  • 레벨 소장 l임포스터l 20.12.12 11:12 답글 신고
    그게 부츠에요 부츠만갈고 구리스칠해도 됨
    대신 주행중 소음나면 교체
  • 레벨 대령 2 번식탈락찰팅 20.12.12 11:11 답글 신고
    노후화죠
  • 레벨 소령 2 금수랑S2 20.12.12 11:12 답글 신고
    고무는 소모품이니 고장나죠. 좌우로 움직이는데 탄성한계점이 도달하면 찢어지고 구리스새고 볼조인트 마모로 이어져서 심해지면 타이어빠지고
  • 레벨 병장 HANQO 20.12.12 11:15 답글 신고
    고무만 교체해도 되나요?
    거기서 정품으로 수리비 30만원 부르더라구요
    블루핸즈에서
  • 레벨 소장 전주수원중고차장수 20.12.12 11:29 답글 신고
    비품이나 재생써도됨요
  • 레벨 병장 HANQO 20.12.12 11:33 신고
    @전주수원중고차장수
    흠 재생으로 할걸 그랬나요....
  • 레벨 소령 2 금수랑S2 20.12.12 14:17 답글 신고
    르삼차만 고무로갑니다. 과거차들기준. 부품가격보다 고무+인건비가 싸서요
  • 레벨 소장 부산스팅어 20.12.12 11:54 답글 신고
    고무만 갈아주는데 찾기 힘듬..그리고 고무 찢어지고 고무 내에 구리스가 다 튀어 없어지면서 등속조인트가 부하 걸리니 부셔지는데
    요즘 현기차는 왠만하면 고무도 잘 안 찢어짐..글고 핸들을 끝까지 안돌리는게 좋아유..팅해서 꺾기는게 무리가 많이감요
  • 레벨 일병 리귀 20.12.12 12:49 답글 신고
    핸들끝까지돌리면 잘터진대요
  • 레벨 준장 고추잠지리 20.12.12 12:53 답글 신고
    우리나라 운전자들의 급한 성미도 한몫
    핸들돌리고 풀어주는 단계에서는 악셀 살짝밟던지 최소화 해야되는데 풀면서 바로 가속하니 수명이 짧음

    후진기어놓고 완전 멈추기 전 전진기어 박고 바로 출발하는거랑 비슷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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