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수소차가 기술적으로는 충분히 선도를 하고 있는데 전기차 대비 혁신적임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못받는
이유는 마케팅의 부재에 있습니다. 아이오닉이든 뭐든 브랜딩을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넥쏘 다음모델은 정말 정말혁신적이고 끝내주는 디자인을 적용해야 합니다.
테슬라가 생김새에서부터 완전히 압도적이고 미래적인 사이버펑크스타일로 만들어 전기차의 대표적 이미지를 만들었듯이 현대차도 도요타 혼다에 앞서 수소차의 원조이미지를 파격적 자동차 디자인으로서 구축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타 전기차처럼 대중성을 고려해 기존 내연기관차 모습에서 점진적으로 변화시켜서는 수적으로 절대 열세인 수소차가 관심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어차피 대중성을 노리고 제작하기에는 아직 시기상조고 시간적 여유가 있기 때문에 새 모델은 정말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노멀을 만들어야 수소차가 주목받고 살 수 있습니다.
모니터링 하고있죠? 보고 올리세요
해외 의존한다네요 며칠전 증권가 리포트서
봤습니다
폭스바겐이 부가티주고 대량 주식매입...현기 큰일났음..
회사 먹고싶었는데.......폭바가...1대주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