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운없는 차알못이 2017년 트렉스 새차로 구입하고 2년째 타고있는데 올초부터 계기판이 꺼지는 증상때문에 골치가 아프네요..
서비스센터에서는 뉴트렉스에서 한건 비슷한 사례가 있었는데 계기판교체후 4개월째 증상없이 타고있다고하는데 원인도 이유도 모른다고 아무처치도 안해주네요..
현재증상
7/18 목요일 17:10
계기판에 모든 알림아이콘들이 다 켜지면서 깜빡깜빡거리다가 불이 사그라들듯 꺼지면서 시동도 같이 꺼지려다 다시 켜지면서 불도 다시 들어오고 깜빡깜빡. 이 증상 반복. 비상등도 같이 꺼짐.가까운 공업사에서 베터리 분리후 다시 연결해서 임시방편 끌고다님.
7/19 금
쉐보레바로서비스센터방문
모든 문제가 계기판을 가리키고있고 다른곳은 문제없다함.
계기판을 뜯어보기전까진 모른다고함. 아직 서비스기간이 남았으니 본점서비스센터 방문해서 계기판 교체해보라고함.(위의 뉴트렉스일화를 얘기해주심-계기판교체후 아직까지 4개월째 이상무) 현재까지 오류상태 저장해놓겠다.
7/28 일요일 15:20
속도계기판 불 안들어옴. 주행중 다시 모든 알림아이콘들 깜빡깜빡..반복.시동30분 끄고 기다리니 괜찮아져서 고속도로 맨끝차선으로 정속주행.
7/29 월
쉐보레공업사가니 아무 이상없다고 다음에 이상생기면 동영상 촬영해서 가져오라고 그냥보냄. 오류상태 저장되어있는것 없다.ㅠㅠ
현재 이 상황입니다.
매일 출퇴근도 이 차로하고 5살 딸아이 어린이집 픽업도 하는데 불안하네요.
자체결함인데 이상 생기면 동영상 촬영 해오라는말이 이해가 안가는데..
제가 호구인지... 어디까지 제가 어디서 도움을 받고 해야하는지 도무지 몰라서 전문가분들께 하소연합니다ㅠㅠ
비슷한일을 겪으셨거나 어떻게해야하는지 방법좀 알려주세요
통상 저는 그런경우 들어가자마자 정비직장님이나 정비담당한테 보여줌.
그리고 그 증상나타날때 스캔찍어보고 BCM점검해서 이상유무 판단하고..
교체요청하거나 판정서 받아놓으십시오
판정서 받아놔야 담에 무조건 교환해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