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감 차이가 많이 나요
k7은 좀 더 hg스럽고
hg는 그 전 보다 승차감이 한 결 세련 됬더군요
소문에는 철판 마저 변화가 있다던데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저 두 모델은 13년 이후가 확실히 승차감이 묵직하고 걸러 줄 건 걸러 주면서 승차감이 좋더군요
솔직히 아이지 택시 타고 hg페리 택시 타면 hg가 훨 안락한 느낌입니다
고속은 몰라도 실용 영역에선 더 좋아요
승차감 차이가 많이 나요
k7은 좀 더 hg스럽고
hg는 그 전 보다 승차감이 한 결 세련 됬더군요
소문에는 철판 마저 변화가 있다던데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저 두 모델은 13년 이후가 확실히 승차감이 묵직하고 걸러 줄 건 걸러 주면서 승차감이 좋더군요
솔직히 아이지 택시 타고 hg페리 택시 타면 hg가 훨 안락한 느낌입니다
고속은 몰라도 실용 영역에선 더 좋아요
오래된부싱만 갈아도 승차감 변하는데..
쇼바 스프링 다 갈고 나서도 차이가 나요 페리 버전이 훨 세련되게 하체를 반응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런데 현대차와 기아차의 경우 상대회사에서 새 모델이 나오면 여기에 들어간 기술 등이 얼마후에 적용되면서 이것저것 달라지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Led 안개등.들어갈때요
그때 차체보강하고 승차감 달라져서 나왓죠
아슬란때문에 광고도 못하고
IG가 구조용 접착제를 더 많이 써서 짱짱하다고 합니다.
쇼바 셋팅도 다른게 한몫하구요..
근데.. 느낌만 그렇고 달려보면.. 고속영역에선 비슷하더군요.. 전륜의 한계인지 현기의 한계인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