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지정주차장에 차가 없냐고하니 점검들어갔다고함
그럼 미리 연락을 주던지 해야지 차량인수전까지 문자로 차량이용시간 안내문자까지 보내고 상담원통화대기는 20분이나 걸리고 한다는 소리가 대체 차량이없어서 결제금액환불과 포인트준다고만하고 그럼 왜 차를 렌트할까요? 내가 필요한시간에 쓰려고 하는건데 너무 무책임한거아닌가요 일정은 다 취소되고 연휴라 급하게 렌트할수도없고 소비자가 어찌되든 환불해주고 포인트 좀주면 해결된다고 생각하는 쏘카의 고객대응 시스템이
잘못된건 아닌가요 미리 연락만해줬어도 일정을 조정하던지 다른 렌트카회사에 알아보던지 했을텐데 시간이
다되서 고객이 직접연락해서 상황설명까지 해야하는건지
너무 화가나고 어이가 없네요
다시는 쏘카 이용하고 싶지않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