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세대 주택 건물주 입장에서.. (부모님 명의지만 부모님이 해외에 계셔서 현재 제가 관리중입니다..ㅎㅎ)
총 저희세대 포함 6세대가 살고있는 건물이며 주차자리는 2대씩 주차를 하더라도 충분히 주차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번화가에 있는 건물이 아니다 보니 딱히 외부인이 주차를 하는경우도 없고여
건물 구조상 출입구가 조금 특이하게 되어있는데
건물 출입을 할 수있는 정문이 따로 있고 저희 주인세대만 따로 건물 옆면에 현관문을 만들어서 집에 출입을 하는 구조인데요
하다보니 저희 현관문 바로 앞쪽의 주차자리에 저는 항상 차를 주차하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제가 세우는 주차공간이 세입자 분들의 출입구에서 제일 멀기도 하고 저희집이 항상 주차를 하는 공간이다보니 보통은 그 자리 (저희 현관문 앞)에는 주차를 안해주세요..ㅎㅎ
헌데 몇일전부터 종종 주차를 하시는 분이 있더라고요... (세입자분들의 차를 다 따로 알고 있지는 않다보니 사실 외부인차인지 세입자분의 차인지 손님차인지 알지를 못하겠어요..)
물론 위에 말씀드린대로 주차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아 다른곳에 주차를 해도 상관은 없으나..
저희 집 현관문 바로 앞에 있는 위치기도 하고.. 근 1년이상 계속 같은자리에만 주차를 하다가..
갑자기 종종 다른차 (항상 동일차량..) 가 주차를 하니 은근히 이게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제가 묻고자 하는 질문은.. 차주분에게 전화를 드려서 다른위치에 차를 세워주시면 좋겠다고 정중히 부탁을 드려도 되는지..
아니면 단순 건물주의 갑질 또는 억지로 비추어져서 쓸데없는 긁어 부스럼만 생길지..
알고 싶습니다 ㅠㅠ 혹시 아시는 분 있나요..?
제가 잘 몰라서 ㅠ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내용을 보고 조금 응용해서 적용해 보도록 고심해 보도록 해야겠어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