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가량 주행했습니다
승차감 - S클하고 비교되는 차량인데 거지라 타본적은 없지만 대략적으로
과속방지턱중 좀 높은축에 해당되는 곳을 기존차량 10~20으로 넘었다면 30으로 넘어도 차량에 크게 무리
안갈정도로 바닥에 밀착되는데 운전자는 크게 요동치거나 하는 느낌 전혀 없었음
뒷좌석 승객도 방지턱 넘었는지 모르는 상황이 옴
아마 전자제어 + 에어서스 라 가능한건가 싶음
특히, 장거리시 잔진동을 중요하게 보는데 거의 없다싶히 하다보니 피로감이 확실히 덜함
실내 - 롤스로이스, 벤틀리 타본적 없는 거지라 그런지
전동 핸들 안쪽까지 가죽으로 마감되있고 눈에 보이는 곳 대부분이 온통 가죽이라 고급짐
화이트색상실내인데 운행하면 기존 타던 차량과 다른 화사한 느낌?
가죽냄새 좋고 시트가 집 쇼파같은 느낌이라 포근함
네비조작하는게 조잡한듯 기능들이 많아 패스
뒷좌석은 앉아만 봤는데 앞좌석과 크게 다르진 안고 리무진까지 안가도 충분히 넓고 편함
벤츠 e클 엠비언트라이트와는 다른 고급진 느낌
앞좌석보단 뒷좌석이 저녁 엠비언트라이트가 더 보기좋음
오디오 - 1억 미만 차량들만 타봐서 하이클라스 오디오는 안들어 봤지만
처음 시동걸었을때 오디오 튀어나오는거 순삭임 오디오 인식하고 시동걸어야함
클래식, 가요쪽에 최적화된듯, 음이 촉촉하고 진득, 섬세함
대신 베이스가 좀 약하게 들리는감은 있는데 오래들어도 귀는 안아플듯
여지것 자동차 오디오 경험한것중 제가 느끼기엔 마크레빈슨 > b&w > 뱅앤순인듯
무튼 힙한 베이스 취향인 저랑은 안맞는듯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