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업계는 새차일수록 영업이 잘되지만
트럭은 다릅니다.
할부끝나도 10년 20년씩 굴리는 분들 많습니다.
제주위 분도 추레라 대우차인데 16년된 차량 보링도 하고
밋션 바라시해서 올리고 이것저것 손보면서
벌써 150만km 굴리셨는데 할부도없고 잔고장도 심하지않고
돈벌어다주는 차라고 하시더라구요ㅎ
현재도 90년대 91a나 쌍용sy트럭,대우차세대등이
영업용으로 굴러다니는 이유가 다 그런이유입니다
버스야 사람이 타니까 깔끔하고 편안하고 조용하고 이런게 중요한거죠. 물론 아직까지도 현대 양아치 들은 에어로타운을 생산하고 있지만.. 반면 트럭은 화물이 타고 다니는거라.. 버스보단 노후화에 따른 일감 감소가 덜 한 편이죠. 물론 잔고장이나 기사님의 편의에 따라서 교체를 하긴 하죠.
트럭은 다릅니다.
할부끝나도 10년 20년씩 굴리는 분들 많습니다.
제주위 분도 추레라 대우차인데 16년된 차량 보링도 하고
밋션 바라시해서 올리고 이것저것 손보면서
벌써 150만km 굴리셨는데 할부도없고 잔고장도 심하지않고
돈벌어다주는 차라고 하시더라구요ㅎ
현재도 90년대 91a나 쌍용sy트럭,대우차세대등이
영업용으로 굴러다니는 이유가 다 그런이유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