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8월말 부터 운전석 시트에서 찌걱찌걱 하는 소음이 올라와서 센터에 가봄
첫 번째 방문 센터직원 왈: 시트소음이 아니다 시트 밑에 케이블들이 있는데 그거 소음이다 방음처리하겠다
수리 후 : 똑같은 소음 발생
두 번째 세번째 .......현재까지 소음 발생
중간에 운행 중에 소음이 나다가 센터만 가면 귀신같이 안나는 현상도 나오고 해서
진짜 수십번 들어간듯..
하다하다 소음이 나는거 동영상도 찍어서 보여줬으나 자기들은 모른다고 C클에서 이런 소음 자체로 온적이 없다며
재현해보라는거
소리 날때 예약 안잡고 가서 확인 시켜줬는데도 아직까지 못 잡는 실력없는 센터직원들
거기에 최근에 또 소음 난다니까 와서 재현해보라는 말에 울컥
몇 번을 재현시켜야 속이 시원한거지??
오늘 전화해보니 대차 해줄테니까 자기네들이 시운전 계속 해보면서 소음 발생하는 곳 찾아본다고 하는데
믿음이 안감..
그냥 일반 정비소나 방음작업 해주는 사람들한테 가서 작업을 해야하나 싶을 정도로 수준 떨어지고
매번 하는 소리가 고객님 10점 만점 부탁드립니다~~
당신 같으면 이런 실력에 10점 달라고 하는게 웃긴거 아닌가??
8점 주니까 귀신같이 전화가 와서 더 잘하겠다고는 하는데 다음에도 10점 안주면 해꼬지하겠다는 식으로 들렸음
이번 주 금요일에 가는데 가서 수리내역 뽑아서 소보원 피해구제 신청하려 합니다
다음 번에 후기 올릴께요
참고로 2014.10월에 받은 W205 C클래스 입니다.
제가 보기엔 보증기간 넘겨서 수리 안해줄려고 하는거 같은데 끝장을 봐야하나 싶습니다
진짜 황당한건 동영상으로 확인을 시켜줘도 직접 봐놓고도 또 재현해서 봐야한다는거 -_-;;
몇 번을 봐야 고치는건지 아니면 골프채를 든담에 유투브에 올려서 망신을 줘야 정신차릴런지
어드바이져가 한번 바뀌었는데 인수인계도 안되었다는듯이 와서 다시 재현해봐라 ㅡㅡ;;
정비내역도 안보나 어드바이져가 그냥 고객들 면담만 하는것도 아닌데 기본지식도 부족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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