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디젤의 소음 때문에 다음차는 가솔린을
생각하고 있는데 밸류플러스 트림 보니
웰컴시스템등 사소한 기능들 몇가지가 디젤 모델에 비해 제외 되었네요.
엄격하게 말해서 100만원 차이도 안난다는 얘긴데
보통 디젤 보다 가솔린이 200~300 정도 저렴하지 않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싼타페 가솔린은 가격이 비싸게 책정 된거 같고
옵션 선택도 디젤 모델에 비해 적네요.
참 거시기 하네요.
싼타페 디젤의 소음 때문에 다음차는 가솔린을
생각하고 있는데 밸류플러스 트림 보니
웰컴시스템등 사소한 기능들 몇가지가 디젤 모델에 비해 제외 되었네요.
엄격하게 말해서 100만원 차이도 안난다는 얘긴데
보통 디젤 보다 가솔린이 200~300 정도 저렴하지 않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싼타페 가솔린은 가격이 비싸게 책정 된거 같고
옵션 선택도 디젤 모델에 비해 적네요.
참 거시기 하네요.
현대가 욕심이 좀 과한듯 합니다.
근데 가솔린도 터보엔진이 붙으면 디젤의 터보엔진과 단가가 많이는 차이안나죠.
이번 싼타페 가솔린에는 2000cc gdi터보엔진인걸로 압니다.
현대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가격책정에 고민도 많이하리라 봅니다.
터보 엔진이 단가가 많이 비싼가 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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