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에서 차량 사고로 고속도로 갓길에 있던 사설 렉카를 이용했고
그 렉카 기사분이 대려간 공업사에서 제공한 렌트카를 탔습니다.
그랜저TG 18만 키로 뛴 쓰레기 차를 한대 주더군요... 수리하는 대신 꽁짜로 타라고
(후미추돌 가해자라 렌트 보험처리가 안됨ㅠㅠ)
차량 한쪽 라이트는 나가있는 상태고, 와이퍼도 비가 닦여나가지가 않더군요.
차량 정비상태가 아주 쓰레기였습니다.
토요일이 었지만 업무로 내려가던 중이라 어쩔수없이 울며겨자먹기로 타고 갔습니다.
당시 현장에서 봤을때 차량정비소는 천안 외지에 있었고, 정비 중인 차량중 수입차량은 단 한대도 보이지 않더군요.
엔지니어 층 역시 노후차량을 전문적으로 손보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 차량을 수리할 역량이 부족하다 생각되어, 부산으로 차량을 내려 수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제 차량은 320d 차량입니다. 좋은 차는 아니지만 민감한 차량임은 분명하고. 보다 섬세함을 필요로하는 것도 사실이라고 하더군요.)
토요일에 사고가 났기 때문에 당장 견적 확인이 어렵고, 월요일에 견적을 확인을 할 수 있다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하지만 웬걸 월요일날 견적 부분은 아무말도 없이 범버등 사고부위를 해체 해두었다고합니다.
동의 없이 차량 을 해체 해둔 겁니다.
월요일 오후에 전화해서 그러곤 제가 거기서 차량수리를 못할것 같다.
(18만키로 뛴 정비안되고 타다 죽을것 같던 그랜저TG지만) 렌트카를 사용했고, 견인비도 지불하겠다.
라고하니 사장이란 사람이 성질을 내더니 견적 내줄테니 내일 전화하라고 하더군요.
그러곤 화요일 오전에 연락이 없어 먼저 연락을 하니. 차를 가져가려면 해당 금액을 내고 가져가라고합니다.
저는 이대로 다 주어야하는건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ㅠ
천안 소재 나인모터스 입니다.ㅠㅠ
제가 렌트비가 24만원이나 하냐고 물어보니
공업사에서 보내준 요금표입니다
현재 kt금호렌트카에서 사용하고있는 요금표입니다.
kt금호렌트카에서는 현재 취급하지 않는 요금표를 들이 밀더군요 그렇다고 kt금호렌트카도 아니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