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서 두돈반이나 오톤 시동안걸릴때 보닛열고 펌프작업해주고 기포안나오면 다시 돌려서 닫은다음에 시동을걸면
시동이 걸리잖아요? 그 작업을 하는 이유가 뭔가요? 어느부분에 공기가 차서 그렇게 빼는건가요?
그리고 가솔린하고 차이점이 머길래 가솔린에는 그런작업을 하지않는것인가요?
군대에서 두돈반이나 오톤 시동안걸릴때 보닛열고 펌프작업해주고 기포안나오면 다시 돌려서 닫은다음에 시동을걸면
시동이 걸리잖아요? 그 작업을 하는 이유가 뭔가요? 어느부분에 공기가 차서 그렇게 빼는건가요?
그리고 가솔린하고 차이점이 머길래 가솔린에는 그런작업을 하지않는것인가요?
압니다
시계방향돌려서 풀어서
상하운동하면 압이차면 다시
돌려서 감아주는거
예방정비 차원서 수시로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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