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형 기아 K5 2세대 1.6 터보 SX 노블레스 모델을 판매합니다.》무사고운행/용도이력無/인기옵션 적용된 차량임을 강조
》파노라마 선루프/HID헤드램프/정품네비/전자파킹 적용된
차량임을 강조
》냉난방시트/오토에어컨/브라운시트/크루즈컨트롤 등 풀옵션 적용된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오토미션
- 용도이력無
- 무사고 운행
- 86,684km 실주행
-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 엔진/미션 상태최상 보유중
- 깔끔한 그래비티 블루색 바디
- 성능테스트 후 경정비 완료 차량
- 외관 매우
깔끔하며, 실내 및 엔진룸 크리링 완료
- 차량구입시 성능보증서 발급으로 차량상태 및 사고유무를 확인 가능
- 엔진/미션은 전혀 걱정
없는 차량, 양호한 상태가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음
▶옵션 내역..- 풋램프
-
스키쓰루
- USB 충전기
- 알로이페달
- D/N 룸미러
- 패들쉬프트
- 파워도어록
- 웰컴 시스템
-
인조가죽시트
- T-GDI 엠블럼
- HID 헤드램프
- 스마트 트렁크
- LED 보조제동등
- 운전석
파워시트
- VSM(차세대ESC)
- 선글라스 케이스
- 글로브박스 조명
- 진폭감응형 댐퍼
- 앞좌석
통풍시트
- 동승석 파워시트
- 크롬 실루엣 몰딩
- 측면 방향 지시등
- 앞좌석 히티드시트
- 스마트
코너링램프
- 뒷좌석 히티드시트
- 프로젝션 헤드램프
- LED DRL(헤드램프)
- 브라운 칼라 패키지
- 히티드
스티어링 휠
- 시트백 판넬 & 포켓
- 사이드실 크롬 몰딩
- 전자식룸미러(ECM)
- 뒷좌석 수동
선커튼
- 감마 1.6 T-GDI 엔진
- 리어 범퍼 크롬 몰딩
- D컷 가죽 스티어링 휠
- 뒷좌석 센터
암레스트
- 후방 주차보조 시스템
- 유아용 시트 고정장치
-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
- 오르간 타입 액셀 페달
-
급제동 경보시스템(ESS)
-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 듀얼 프로젝션 헤드램프
- 대구경 디스크 브레이크
- 원터치
트리플 턴시그널
- 뒷좌석 에어 벤틸레이션
- 휴대폰 무선 충전 시스템
- 크롬 인사이드 도어 핸들
- 주행모드 통합제어
시스템
- 크래쉬패드 인몰드 스티치
- 동승석 전동식 허리지지대
- 운전석 전동식 허리지지대
-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 핫스탬핑 라디에이터 그릴
- 운전석 시트 높이 조절장치
- 크롬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 후방 충격저감 시트 시스템
- 앞좌석 하체 상해저감 장치
- 오토라이트
컨트롤 헤드램프
- 음성인식 블루투스 핸즈프리
- 파워윈도우(앞좌석, 뒷좌석)
- 파워아웃렛(앞좌석, 뒷좌석)
- 뒷좌석
높이조절 헤드레스트
-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 자동 요금징수 시스템(ETCS)
- 크루즈 컨트롤(정속주행장치)
-
크래쉬패드 무광 크롬 가니쉬
- 디스크 브레이크(전륜, 후륜)
- 7단 DCT(수동겸용, 부츠타입)
- 도어손잡이 조명(프론트
도어)
- 슬라이딩 선바이저(거울, 조명)
- 앞좌석 시트벨트 높이 조절 장치
- 블랙베젤 LED 리어 콤비네이션램프
-
LED 리피터 일체형 아웃사이드 미러
- 수동식 틸트 & 텔레스코픽 스티어링
- 235/45R18타이어 & 럭셔리
알로이 휠
- 개별 타이어 공기압 경보시스템(TPMS)
- 속도감응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MDPS)
- 고급형
클러스터(3.5인치 mono TFT LCD)
-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운전석, 동승석)
- 틴티드 글라스 & 선쉐이드
밴드(윈드쉴드)
- 와이드 파노라마 선루프(LED 룸램프 포함)
- 전자식 파킹브레이크(AUTO 홀드 기능 포함)
-
우드그레인(파워윈도우 스위치, 콘솔 어퍼 커버)
- 전동접이식 아웃사이드 미러(히팅기능, 전동조절)
- 인조가죽 감싸기(도어
센터트림, 도어 암레스트 측면부)
- 내비게이션 UV02.0(8인치, 후방카메라)&7스피커(외장앰프)
- 에어백(운전석,
동승석, 운전석 무릎, 전복감지 커튼 & 사이드)
▶판매자의 한마디
안녕하세요!
올카모터스(중고차&튜닝카) 카매니져 김병준 딜러 입니다.
현재 보시는 차량은 제가 직접매입,상품화작업을 통해 광고등록한
100%실매물이며 실제로 직접 촬영한
매물입니다.
방문전 영상전화 실매물 확인~! 차량등록증,성능기록부 확인가능하시며 더욱더
투명하고 정직한 딜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든지 24시간 상담 가능하오며 부재중일시 문자남겨주시면 빠른시간 내에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깔끔한 남색 차량으로 세련미 넘칩니다.인,익스테리어 부분을꼼꼼히 셋팅하여 직접보시면 더 마음에
드실겁니다. 사진/옵션내용 참조하시고 전화주시면 보다빠른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넘치는 옵션과 차량상태를 몇 장의 사진과
글로써 설명하기가 힘이드네요. 언제든지 차량문의 및 시승이
가능하며 방문전 미리 예약 하시면 고객님만의 시간을
비워두겠습니다.
차량구입시 성능보증서 발급으로 차량상태 및 사고유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엔진/미션은 전혀 걱정
마십시요.
양호한 상태가 아니면 절대 판매하지 않겠습니다.
》만 20세 이상 전액할부 가능합니다.
》모든 중고차할부 최대한맞춰
드립니다.
》타매장에서 나오지 않는 캐피탈 할부 최대한 맞춰 드립니다.
》할부 전문매장으로서 최고의 한도 나오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듀얼 디자인 적용!! K5 2세대
신형 K5는 초기부터 두 가지 디자인이 적용된 것으로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두 개의 얼굴, 다섯 가지
심장' 이라는 캐치 프레이즈대로, 국산차 최초로 소비자가 추가 비용 없이 두 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듀얼 디자인이 적용된 것. 같은 모델에서 트림에 따라 다른 디자인이 적용된 경우는 있었지만 고객 취향대로
디자인을 고를 수 있는 것은 신형 K5가 처음이다.
각각 SX, MX로 명명된 두 가지 디자인은 스포티함과 모던함을 강조했다는
것이 기아차의 설명이다. SX
디자인은 역동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30대 소비자를, MX 디자인은 중후하고 차분한 스타일을 원하는
40~50대 중장년층 소비자를 주 타겟으로 설정했다.
우선
MX 디자인부터 살펴보자면, 출시 전 선보였던 스포츠스페이스 컨셉트카와 유사한 전면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심플한 직선으로 구성된 디테일 사이로 육각 형태의 LED 안개등을 장착, 미래적인 분위기도
물씬 풍긴다. 헤드라이트에는 'L'자 형태의 LED 주간주행등(DRL)이 내장돼 있다.
반면
SX 디자인의 경우 과감히 안개등을 삭제하고, 대신 보다 공격적인 에어 인테이크 형상을 갖췄다. 메
탈릭 재질의 삼각형 에어 커튼이 와이드한 분위기를 풍기고, 기아차의 패밀리 룩인 호랑이 코(타이거 노즈)
형태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강조하는 볼륨감 있는 범퍼의 형상이 작은 터치의 차이로 분위기를 크게 바꿔놓는다.
후면부의 차이는
전면부 보다는 적지만, 마찬가지로 분위기에는 차이가 있다. MX 디자인은 심플한 검은색
리어 디퓨저가 탑재되고, 싱글 머플러 팁이 적용된다. 전반적으로 구형 K5의 깔끔한 뒷모습을 계승한 스타일
로 볼 수 있다.
SX
디자인의 경우 범퍼 디자인이 보다 과격하다. 밝은 톤의 스포츠 리어 디퓨저가 적용돼 훨씬 스포티한
분위기를 풍기며, 가로로 더 긴 리플렉터가 부착되면서 차체가 넓어 보이는 스탠스가 완성된다. 2.0 터보
모델의 경우 듀얼 머플러가 적용돼 스포츠 세단 다운 공격적인 뒷태를 갖췄다. 반면 기존 K5의 경우 2.0 터보
모델에 트렁크립 스포일러가 부착됐었으나, 신형 K5에서는 제외된 것으로 보인다.
서울모터쇼 현장에서는 MX 디자인 모델에 크롬
타입 휠이 적용된 바 있으나, 최종 시판 모델에서는 크롬
휠 대신SX·MX 관계 없이 같은 디자인의 18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됐다. 입체적인 디자인의 18인치 휠은 반광
처리돼 고급 스러우면서도 스포티한 인상을 준다.
신형 K5의 가장 큰 특징인 전면부 에어 커튼 디자인은 두 디자인의 인상
차이에 큰 영향을 미친다. MX 디자
인은 차분한 세로형 덕트가, SX 디자인은 공격적인 삼각형 덕트가 적용됐다. 디자인과 무관하게 에어 커튼
은 동일한 기능을 발휘하며, 공기의 흐름으로 앞바퀴를 덮어 공력성능을 향상시킨다. 그 결과 신형 K5의 공기
저항계수(Cd)는 0.27에 불과하다.
북미 사양의 경우 두 가지 디자인에 따라 시트의 재질과 디자인에 차이가 있었으나, 국내
사양에서는 동일한
형태의 시트가 탑재돼 인테리어에서 큰 차이는 보이지 않는다. 반면 북미 사양과 달리 대형 세단에서나 볼
수 있었던 동승석 워크인 스위치가 중형 세단 최초로 탑재되면서 동승자와 후열 탑승자의 편의성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센터페시아
디자인은 가로 직선을 강조하면서도 운전석 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조작 편의성을 높였다. 불
필요한 버튼을 줄이고 재질감이나 조작감을 크게 개선했다. 또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시스템에는 정전
식 터치가 적용돼 감도를 높였다는 것이 기아차의 설명이다.
비행기 레버를 연상시키는 가로형 변속기 레버 디자인도 근사하다. 두
모델이 동일한 형태지만 디자인적
완성도가 높다.
인테리어의 차별화가 없다고 실망하기는 이르다. MX 디자인은 전통적인 원형 스티어링 휠이 적용된 반면
SX 디자인에는 D-컷 타입 스티어링 휠이 장착된 것. 현대 쏘나타의 경우 2.0 터보 모델은 전용 디자인 계기
판 클러스터도 적용됐지만, K5는 디자인과 무관하게 동일한 클러스터를 장착하고 있다.
멀티펑션 버튼의 배치는 동일하지만,
D-컷 타입 스티어링 휠은 훨씬 두툼해 그립감이 뛰어나고 그립 부분에
타공 가죽이 적용됐다. 또 스티어링 휠 하단에 K5 로고가 부착됐다.
또 MX 디자인에는 일반 플라스틱 페달이 적용됐지만,
SX 디자인은 메탈 페달이 적용된 것도 차이점이다.
전반적인 인테리어 레이아웃은 차이가 없지만 운전석에서는 차와 소통하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의 차이로
인해 감성적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기아차는 신형 K5의 전체 판매 중 SX 디자인이 약 60%, MX 디자인이 약 40%를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쟁 중형 세단보다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강한 만큼 소비자들도 스포티한 디자인을 선호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신형 K5’에 탑재된 누우 2.0 CVVL 엔진은 최고출력 168마력(ps), 최대토크 20.5kg·m의 강력한 동력성능과
12.6km/ℓ의 공인연비로 우수한 경제성을 확보했다. (자동변속기, 16인치 타이어 기준)
신형 K5 1.6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80마력(PS), 최대토크 27.0kg·m의 힘을 발휘하며 복합연비는 13.6km/l다.
168마력 20.5kg·m의 가솔린 엔진보다 당연 힘에 있어서 앞선다. 2.0 세타II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245마력(PS), 최대토크 36.0kg·m다.
1.7 디젤 모델도 7단 DCT를 탑재해 유로 6 기준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복합연비 16.8km/ℓ로 경차를 뛰어넘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를 달성했으며, 최고출력 141마력(ps), 최대토크 34.7kg·m로 수준 높은 동력성능을
구현했다. (16인치 타이어 기준)
▶구매시 유의사항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