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식 포드 익스플로러 2.3 에코부스트 리미티드 모델을 판매합니다.
》정식출고/무사고 운행 차량임을 강조
》실용적인 공간/304마력 4기통 패밀리
SUV
》사계절 안정적인 주행 4륜구동 차량임을 강조
▶본
차량상태..
- 정식출고
- 무사고 운행
- 74,966km 실주행
-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바디
-
깔끔하게 관리된 내/외관 보유
- 정숙한 승차감 304마력 가솔린 SUV
- 옵션으로 네비/후방캠/파노라마/오토라이트/열선.통풍.전동.메모리시트 등..
▶판매자의 한마디
[센텀오토모티브]는 중고자동차상사가 아닙니다.
국내에 대표적인 자동차금융 에이전트사 입니다.
따라서, 당사를 통해 신차출고
된 차량들만을 재매입하여 승계매각하므로,
모든 매물의 전차주가 저희 기존 신조차량 출고고객이며,
보유하시는 동안의 오일교환
정기점검 등, 차량의 사후관리 또한 당사 임직원들의 손으로
진행하였으므로, 완벽한 카히스토리를 제공하며,
본 차량을 포함한 당사
승계출고차량에 한해 중도반납수수료 없이 언제든 재매입합니다!
자체조사 재구매율이 80% 이상입니다!
당사가 직접 신차판매
했었던 차량입니다.
출시 이후 수입 준대형 SUV 시장에서 꽤 오랬동안 판매 1위를 차지 했던 라인업이죠.
이번엔 포드 익스플로러
2.3 Eco Boost AWD 모델입니다.
전차주가
보증금 11,980,000 원 (잔존가치 21,564,000 원) 과
월리스료 40,722,320 원 (총 60개월 중 40개월 납부) 포함하여
Total. 52,702,320 원 내 놓은
차량입니다.
미회수원금 37,606,362 원 - 보증금 11,980,000 원 = 순부채금액 25,626,362 원.
매각금액 30,000,000 원에서 순부채 25,626,362 원을 공제하면
4,373,638 원의 인도금이 발생합니다.
정리하면,
단순승계의 원칙에 따라 보증금 전액 후차주에게 자동승계되며,
인도금 4,373,638 원 주시고,
월리스료 1,0I8,058 X 20 개월 납입하신 후 만기시,
보증금과 잔가차액 9,584,000 원 납부 후 차량 인수하시는
조건입니다.
이자, 원금, 부대비용 다 합쳐서 동급매물들 시세정도 밖에 안되는
34,318,798 원이란 말입니다.
아무리 다른차보다 싸다고 해도, 매각금액은 30,000,000 원인데,
납부금액을 모두 합하면 34,318,798 원정이나
되어,
이자가 무려 4,318,798 원정이 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근데 그게 그렇지도 않죠.
리스승계시,
현금차량 매입시 발생하는 최소등록부대비용(280만원)이 전혀 필요없고,
거기다,
현금일시불
구입대비, 개인명의 취득에 따른
재세(국민연금, 건강보험, 각근세, 주민세)
인상요율 최소 월 25만원으로써,
20개월간
약 500만원 소요가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Total. 780 만원 정도의 혜택이 발생하여,
한참 마이너스 이율이 되어버리고,
전체 납부금액 34,318,798 원 중에서,
차량가격으로 지불되는 금액은 26,518,798 원 정도밖에 안되는 셈 입니다.
제 차량을 동급의 다른 매물들과 비교 해 보니,
차량과 판매조건의 상태로 보아 선착순으로 가는 분위기니까
빨리 연락
주시는 분 차량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종합신차판매업등록법인(주)자립
변화하는
자동차판매업의 미래
[센텀오토모티브그룹]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 2로 33,
두산제니스스퀘어 A타워
-지점장 이상헌
배상-
▶6세대 '올 뉴 익스플로러' 출시..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수입 대형 SUV 시장을 선도해 온
익스플로러의 6세대 모델 ‘올-뉴 익스플로러
(All-New Explorer)’를 5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올-뉴 익스플로러는 북미
시장에 이어 두 번째이자, 아시아 지역 최초로 진행되는 출시이다.
포드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SUV인 익스플로러는
1990년 1세대 모델이 출시된 후 전 세계적으로 약 800만대가
판매된 글로벌 모델이자, SUV의 본고장인 미국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SUV 중 하나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모델이다.
또한 1996년 한국 시장에 처음 소개된 이후 대형 SUV 시장
확대에 공헌해 온 익스플로러는 2017- 2018, 2년
연속 수입 SUV 판매 1위 자리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9년
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모습으로 출시되는 올-뉴 익스플로러는 포드의 차세대 후륜구동 아키텍처를
적용한 인텔리전트 사륜구동
모델로(Intelligent 4WD), 7가지 주행 모드를 갖춘 지형 관리 시스템(TMS,
Terrain Management System™)을 통해 더욱 다이나믹한 온·오프로드 주행 능력을
발휘한다.
올-뉴 익스플로러의 강력하고 효율적인 2.3L GTDI 엔진은 최고출력 304마력과 최대토크 42.9
kg.m의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새로운 10단 자동변속기와 결합해 부드러운 주행감과 개선된
연비를
자랑한다.
또한 포드의 통합 운전자 지원 시스템인 코-파일럿 360 플러스(Co-Pilot 360
Plus)를 비롯한 다양한 스마트
테크놀로지는 운전자에게 안전하고 여유 있는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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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올-뉴 익스플로러는 운전자들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고려했으며, 고객들의의견을 통합적으로 수렴해 이를 반영한 모델이다”라고 전하며, “올-뉴 익스플로러가 SUV 시장을
선도해익스플로러의 명성을 이어나가는 한편, SUV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올-뉴 익스플로러는 전면 및 1열 측면에 적용된 어쿠스틱 글래스,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에 포드 최초로
적용된 이중벽 대시보드(엔진룸과 탑승공간 사이의 이중 벽체 구조)를 더해 실내 정숙성을 높여 익스플로러
역사상
가장 조용한 모델이라는 평가를 받고있다.
![](https://file2.bobaedream.co.kr/multi_image/2020/10/07/55759/33.jpg)
새롭게
적용된 후륜구동 아키텍처로 인해 올-뉴 익스플로러의 외관은 짧아진 오버행과 길어진 휠베이스
및 낮아진 차체로 날렵하면서도 역동적인 디자인
프로포션을 완성했다. 올-뉴 익스플로러 고객은 취향에
따라 10가지 외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20인치 핸드-폴리시드 알루미늄 휠이
기본 장착된다.
360도 카메라 및 분할 화면 디스플레이는 다각도로 차량 주변 상황을 살필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주차와
좁은 골목길을 이동해야 하는 상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후방 카메라에는 렌즈 클리너가
장착되어
있다.
![](https://file2.bobaedream.co.kr/multi_image/2020/10/07/55759/44.jpg)
운전자
및 탑승객의 편의성 향상을 고려한 실내 공간 디자인 또한 돋보인다. 올-뉴 익스플로러는 차체 내부
개선을 통해 더욱더 넓고 편안한 좌석,
성인도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3열, 로터리 방식 변속기 도입을 통한
공간 확보 등 차별화된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올-뉴 익스플로러는
전 세대 대비 늘어난 4,324L의 탑승공간을
확보했으며, 1열 뒤는 2,486L, 2열 뒤 1,356L, 3열 뒤 515L로 총 적재공간
역시 증가했다.
또한 넓어진 차체임에도 2열에 새롭게 적용된 이지 엔트리(E-Z entry) 시트와, 3열 파워폴드?
(Powerfold?)
버튼으로 쉽고 편한 동승자 탑승 및 하차와 시트 컨트롤 용이성을 확보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해졌다. ▶구매시 유의사항
시세보다 매우낮은 가격으로 차량을 등록한후 계약금부터 요구하는
판매자를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약금을 송금해야 할 경우에는 차량등록증과 판매자의 신분을 먼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방법
전화가 부재중일시 보배드림의 무료 문자서비스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가격상담
및 차량 상담을 하실수 있습
니다.(전화주시면 친절하고도 상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며 최고의
만족을 약속 드립니다.
▶차량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